Q&A

뒤로가기
제목

화가 많이 나네요.

작성자 MADMARS. CO.,LTD.(ip:)

작성일 2020-05-14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매드마르스입니다.


우선 배송이 잘못된점 고개숙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네이버페이 구매건에 대해서 착오가 있던것 같습니다.

사이즈 교환건에 대해서 저희쪽으로 주문서가 접수 될 때에 변경 된 사이즈가 아닌 기존에 주문하셨던 사이즈가

그대로 올라와 배송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유선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네이버에서 Transparent pocket Hoodie 구입을 했습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택배비 부담을 하고 사이즈 교환 신청을 했습니다.


물건이 없어 시일이 경과한 후에 물건을 다시 받았습니다.


당연히 바뀐 물건인줄 알고 구매확정도 했습니다.


몇일뒤 입으려고 보니 사이즈가 처음 주문한 XL 사이즈 그대로 왔습니다.


전화를 걸어서 좋게좋게 사이즈가 안바뀐거 같다고 이야기 드렸습니다.


네이버는 확인 안되서 어쩌고 저쩌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아...그런가 보다....알겠다고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봤습니다.


택배기사님을 보낸다 하시더군요.


다음날인가 물건 수거해 가셨습니다.


그리고는 아무 연락도 없고.......물건도 안오고......


통화기록 보니깐 4월 28일에 통화했네요. 그럼 29일쯤 물건 보낸거 같구요.


한달 다 채우고 물건 보내 주시나요? 물건이 없으면 없다고 연락을 주시던가요.


아니면 올해 겨울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좋게 좋게 이야기하는 사람은 이렇게 대합니까? 어제 전화하고 오늘 전화하고 전화도 안받으시는데...


제가 시간을 잘못골라서 전화를 했나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빠른 연락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